NOTICE 

내 혈액형에 꼭 맞는 섹스, 너무 궁금하다~!

혈액형에 따라 섹스 타입도 다르다?! 혈액형에 따라 성격이 다른 것처럼 원하는 섹스, 추구하는 섹스 패턴도 다를 수밖에 없다. 내게 가장 맞는 혈액형 섹스타입은 A형? B형? O형? 호기심 반, 재미 반으로 알아보는 혈액형별 섹스 궁합 맞춰보기.

A

B

AB

O

A

87%

32%

72%

65%

B

39%

78%

90%

99%

AB

62%

87%

33%

40%

O

99%

50%

56%

70%

녹색:남성, 적색:여성

A형 여성

얌전한 순수파인 것 같지만 낮엔 숙녀, 밤엔 요부로 변신

A형 여성은 섹스를 ‘신성한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므로 마음속으로 ‘욕망은 추한 것, 애욕에 빠지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라고 생각하는 조심성 많은 타입이다. 당신 쪽에서 성(性)을 화제로 올리는 것은 금기시하며, 여자 친구들과 잡담을 해도 성을 주제로 한 대화는 삼간다. 할 수 없이 친구들이 대화에 끼기는 하지만 거북스러워하는 것이 역력하다.

하지만 금단의 정원에 발을 들여놓고 싶은 것이 인간의 심리이기 때문에 섹스는 ‘신성한 것, 부끄러워해야 할 욕망’이라는 의식 뒤에는 호기심도 상당하다. 남성의 나체, 그것도 상반신만 봐도 무심코 음란한 이미지를 떠올리며, 싫어하는 타입이나 혹은 야만적인 남성에게 강간당하는 장면을 상상하기도 한다. 섹스는 아름다운 것이라는 당신의 의식이 그 뒷면에 있는 추한 부분을 더욱 자극하여 불러일으킨다. 애욕에 빠지고 싶지 않아 하는 것은 타오르는 정열의 불꽃이 마음속 깊숙이 잠재워져 있다는 것을 자신이 느끼기 때문이다.

일단 성의 쾌락에 눈을 뜨면 두 얼굴을 가진 ‘마성녀’로 변신할 가능성이 아주 높은 것이A형이라 할 수 있다. 흔히들 ‘요조숙녀’ 라고 하는, 남성에게 있어서는 흐뭇한 타입. 일단 마음의 빗장을 열면 스스로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타올라 파트너를 즐겁게 할 것이 확실하다.

Test A형 여자인 나와 그의 섹스 궁합?

그가 A형이면 고조도 87%
만나는 장소, 섹스 하는 장소가 늘 같고 게다가 그 패턴도 변함이 없다. 키스 다음 애무, 삽입의 공식을 깨는 일이 별로 없다. 고조도는 나쁘지 않지만 한 가지 패턴에 빠지기 십상이다. 체위도 한 가지만을 즐기며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현 상태에 만족해 보려고 해도 당신은 그에게 불만이 있어 ‘좀더 자극적이었으면’하는 것이 솔직한 심정. 때로는 터프하게, 때로는 강간당하는 듯한 느낌을 받고 싶지만 그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요구해도 썩 마음에 내켜하지 않을 것이다. 여자는 항상 소중하고 부드럽게 다루어야 한다고 절대적으로 믿기 때문이다.

그가 O형이면 고조도 99%
수줍어하는 당신의 마음을 해방시켜 주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켜준다. 에너지가 넘치고 남성적 매력이 넘쳐 당신은 그에게 몸을 내맡기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 예상하지 못한 터치를 구사하며 이리저리 당신이 원하는 기교와 체위를 구사하기에 언제나 황홀한 세계로 이끌어 준다. 그의 리드에 따라 한없이 고조될 수 있는 궁합이다. 당신은 그의 사랑에 꼼짝할 수 없는 포로가 되고 만다.

그가 B형이라면 고조도 39%
그의 강인함에 불신감이 심해지기 쉽고 고조도는 약간 낮다. 원하는 것이 다른 두 사람은 개인적인 기술과 능력에 비해 뭔가 어긋나 있는 섹스를 나눈다. 당신이 노력해도 그의 엉뚱한 구석을 이해하기 힘들다. 그는 독특한 체위를 구사하며 갑작스런 자극으로 당신을 놀라게 하기도 한다. 하지만 당신은 기쁘기보다 적응이 안 되며 그를 변태 취급할 염려가 크다. 당신은 서로 차이와 위화감만 느끼게 될 듯 하므로 그와의 섹스는 적당한 편이 좋다.

그가 AB형이라면 고조도 62%
애정과 육체가 따로 노는 커플. 그는 당신을 정신적으로 사랑한다. 그러나 섹스에 있어서는 냉담한 편. 그의 냉정함에 맞추려고 자신을 억제하는 사이에 오르가슴의 타이밍을 놓쳐 버린다. 그 역시 당신에게 마음만 쓰고 상대를 신경 쓰다 별로 몰입하지 못해 고조도가 최고에 이르지 못한다. 서로 눈치만 보지 말고 대화를 통해 어떻게 해달라고 주문하고 연습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그가 섹스에 관심을 돌리고 함께 만드는 오르가슴을 나눌 수 있도록 배려하고 함께 공부하도록 한다.



O형 여성

정신적인 일체감을 확인하는 섹스는 사랑의 측정계

O형의 경우 섹스는 사랑 받고 있다는 실감을 얻기 위한 수단에 불과하다. 딥키스는 사랑의 증거고, 섹스 하는 시간은 두 사람의 깊은 유대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이해하고 있다. 당신에게 있어서 소위 ‘섹스’라는 것은 정신적인 일체감을 확인하는 애정의 측정계라고도 볼 수 있다. 따라서 섹스를 좋아하고 흥미도 많지만 애정 없는 섹스는 무의미하며, 사랑을 바탕으로 해야만 한다고 생각 하므로 유희로서의 섹스는 하지 않는 편. 했다고 해도 ‘역시 하지 말걸’하고 후회하는 타입이다. 그런 반면 섹스로 인해 사랑이 더 깊어지는 경우도 있다. 당신은 분위기를 잘 타므로 유난히 애무에 약하다. 아주 민감한 만큼 금방 반응하는 타입. 귓가에 사랑을 속삭이면 에로티시즘을 느끼고 천천히 부드럽게 애무하면 그 감각에 흠칫 몸을 떨 것이다. 그러므로 애무 없는 난폭한 섹스는 사양. 다정하게 사랑해 주는 남성을 원한다. 그러므로 섹시한 남성이 분위기 있게 접근하면 의외로 쉽게 유혹 당한다. 나중에 가서 크게 후회할 것을 예상하더라도. 그러나 몸은 뜨거워져도 애욕에는 빠지지는 않는 타입이기도 해서 눈앞의 남성이 정말로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가, 아닌가를 냉정하게 체크한다. O형 여성에게 있어서 섹스는 어디까지나 사랑의 확인작업일 뿐이다.

Test O형 여자인 나와 당신의 섹스 궁합?

그가 A형이라면 고조도 65%
당신이 리드하고 그가 응석부리는 궁합이다. 여왕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처음엔 고조되지만, 차츰 마음껏 응석부리고 싶은 불만이 생기게 될 듯하다. 남녀의 역할이 바뀌는 경우가 많아 여성 상위 체위를 주로 하게 된다. 또한 그가 원하기보다 당신이 원해 섹스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을 듯. 하지만 그가 애교를 떨며 하고 싶다고 말하면 그의 섹스 요구를 거절하지 못하곤 한다. 그를 약간 훈련시키면 좋은 관계를 성립할 수 있다.

그가 O형이라면 고조도 70%
두 사람 모두 달콤한 무드에 젖고 싶어 하는 편. 열정이 타오를 때는 상당하다. 단 한쪽이 지쳐 있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사이클이 맞지 않아 모처럼의 흥이 깨지는 경우가 있을 듯하다. 특히 오래된 커플 중에는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한 스타일이 많다. 잘 맞을 때는 너무 잘 맞아 스스로도 천생연분이라 느끼면서 한 번 틀어지면 자기주장이 강해지기 때문이다. O형의 기질상 ‘나는 나의 길을 간다’라는 기본 신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에 몰두 하거나 미래에 대한 사고방식 등이 둘 사이의 관계를 소원히 한다. 자연스레 섹스 관계도 소홀해질 것이다.

그가 B형이라면 고조도 99% (나 오형이닷! ㅋ)
성 궁합이 최고인 커플이다. 서로가 만족하고, 만족을 채워주며 만사를 잊고 타오를 수 있다. 말다툼한 뒤에도 섹스를 통해 화해하고 마음을 합칠 수 있는 좋은 궁합. 하지만 섹스에 열중한 나머지 임신의 위험이 있으므로 조심할 것.ㅋㅋ 차후의 일은 전혀 염두에 두지 않은 채 열정에 타오르기 때문이다. O형인 당신은 밝으면서 독특한 B형의 감성에 사로잡히고 B형이 그는 당신의 밝고 낙천적인 행동에 반하는 케이스. ^^*

그가 AB형이라면 고조도 40%
별로 리듬이 맞지 않는 두 사람. 평소의 그는 침대 위에서 보는 그와 상당한 차이가 있다. 그의 섹스가 당신에게 약간 냉랭하게 느껴지기도. 전혀 어울리지 않는 성격과 행동으로 만난 두 사람은 연애 보다는 소개로 만난 케이스이다. 만나면 만날수록 AB형 남성을 특이하게 생각하게 되고 나와는 정말 다르다고 실감해 간다. 자연스레 섹스 욕구도 차차 사라지며 나중엔 관심이 없어지기도 한다. O형인 당신 쪽에서 바람이 날 확률이 크다.



B형 여성

섹스와 사랑은 별개. 육체적인 환희야말로 살아 있다는 증거

B형 여성은 섹스와 사랑을 별 개의 것이라고 보고 섹스는 육체적인 환희를 얻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환희를 찾아 도취되어 감정이 시키는 대로 몸을 내맡긴다. ‘관능의 쾌락을 원하는 것은 결코 죄도, 부끄러워할 일도 아니며 인간에게 주어진 기쁨에 지나지 않는다. 이거야말로 살아 있는 증거’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런 까닭에 놀랄 정도로 대담하게 행동하기도 한다.

그렇다고 해서 호색가는 아니다. 섹스 이상으로 호기심을 쏟아 부을 수 있는 것을 찾으면 섹스보다는 그 쪽에 몰두 한다. 그와 밤새워 가며 TV를 시청하는 것이 즐겁다면 그것으로 그만. 아이를 갖고 싶다면 섹스의 테마를 쾌락추구에서 2세 만들기 작업으로 바꾼다. 이를 테면 섹스는 그때그때의 흥미를 채우는 수단일 뿐 깊은 의미는 없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으니까 그 사람하고 섹스를 하고 싶다, 섹스를 해서 좋았다’라는, 실로 간단한 과정이다. 좋아하거나 사랑하는 감정까지 가지 않더라도 ‘필링’만 통하면 섹스를 할 수 있다. ‘섹스=행복’ 인 셈. 쾌락을 얻을 때마다 행복을 실감하는 타입이다. 그러므로 인생의 한 시기를 섹스에 빠져 사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른다. B형 여성은 밝고 오픈 된 섹스를 좋아한다. 가능하다면 여름 바닷가나 드넓은 초원, 태양 아래에서 한껏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다소 위험한 섹스와 체위에도 약간 흥미를 갖고 있다.

Test B형 여성인 나와 그와의 섹스 궁합?

그가 A형이라면 고조도 32%
그는 자기만족 보다는 여자의 만족을 더 중요시 하고 만지면 부서질까, 깨질까 조심스레 다룬다. 당신은 처음 두세 번쯤은 당신의 페이스에 맞추려고 하는 그에게 크게 만족하고 여왕 같은 기분을 맛볼 수 있다. 하지만 독특하고 변화무쌍한 것을 즐기는 당신은 섹스 패턴이 매번 같은 그에게 점점 흥미를 잃을 것이다. 이벤트나 생각하지 못한 것을 시도 하는 등의 기술이 없는 그가 나중에는 남자로도 보이지 않게 되기 쉽다. 결국은 사랑도 시들해질 염려가 있다.

그가 O형이라면 고조도 50%
처음 얼마 동안은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가 익숙해지면 박자가 어긋나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둘 다 자기주장이 강하고 자기중심적인 섹스를 원한다. 섹스에 있어서 당신이 그에게 어떻게 해 달라고 주문을 한다면 그는 기분 나빠하므로 주의할 것. 그는 스스로 최고의 기술을 구사한다고 자신감 넘쳐하는 스타일이다. 그런 그에게 다른 것을 주문하면 자존심에 큰 상처를 입는다. 때론 당신을 섹스만 밝히는 여자로 천대할 수도 있다. 한 번 부딪히면 그의 잔소리가 심해져 섹스 파트너를 바꾸고 싶은 생각마저 들게 된다.

그가 B형이라면 고조도 78%
두 사람 모두 기분파이므로, 고조는 서로의 기분에 따라서 변한다. 기복은 있겠지만 궁합은 나쁘지 않다. 독특한 것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 성인 비디오를 보고 따라하는 행동, 약간은 변태적인 체위도 죽이 잘 맞아 황홀한 지경에 이르기도 한다. 특히 두 사람의 욕구가 일치되면 최고조에 이른다. 하지만 어긋나면 둘 중 한 사람의 욕구가 줄어드는 것이 단점. 서로의 기분과 의견이 일치할 때, 이벤트를 만들면 두 사람 모두 최상의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가 AB형이라면 고조도 87%
그에게라면 욕구를 솔직하게 드러낼 수 있다. 그도 그것을 받아 주어 만족할 때가지 쾌락에 젖을 수 있는 궁합. 당신이 원하는 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그는 즐거워한다. 때론 강간하는 것처럼, 때론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큰 방에서 둘만의 비밀스런 터치 등, 아슬아슬한 섹스와 거절하는 듯 받아주는 당신의 행동이 그를 더욱 자극한다. 당신의 호기심과 정력이 채워져 두 사람 모두 대단히 만족스런 섹스가 된다. 침대에서는 최고의 궁합이다



AB형 여성

섹스=본능! 섹스를 부정적으로 생각하며 차갑게 단정 짓는 타입

이성적인 AB형은 섹스를 차가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경향이 있다. 섹스에 의해 애정과 정신적인 유대가 강해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섹스=우스꽝스러운 것’이라고 조차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섹스 중 행위에 열심인 그를 보면서 자신도 모르게 웃음을 터뜨리기도 한다. 섹스는 인간의 본능적인 행동이고, 단순히 욕망을 채우기 위한 행동 이외에 아무것도 아니라고 단정 짓는다. ‘사람은 왜 섹스 따윌 하는 걸까?’하고 의문을 갖기도 한다. 키스를 섹스의 시작, 전희는 섹스 전의 에피타이저 정도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섹스를 하는 중에도 어딘지 냉정하다. 마음과 성을 별개로 생각해 그날 밤만을 위해 쾌락에 몸을 맡기기도 하고 동시에 여러 남성과 관계를 갖는 경우도 있다. 그 자체에 대해서는 죄의식을 느끼지 않는다. 자기 나름대로 이유를 댈 수 있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한다. 반대로 자신이 납득할 수 없으면 그 자리의 분위기에 휩쓸려 관계를 갖는 일은 별로 없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그를 기쁘게 해주려고도 하지만 어딘지 계산적이다. 남성을 자기 손에 넣기까지의 과정으로서의 섹스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아서 섹시한 패션을 즐기기도 한다. 하지만 섹스 자체는 좋지도 싫지도 않은 중간파. 오감을 자극 받으면 성적으로 흥분하기도 한다. 에로틱한 영화를 보거나 그런 음악이 흐르면 고조되는 사람이다.

Test AB형인 나와 그와의 섹스 궁합?

그가 A형이라면 고조도 72%
당신은 그날의 기분에 따라서 고조될 때와, 냉정하게 그를 주시하는 때가 있다. 당신이 원할 때는 격정적인 섹스를 나누지만 시들할 때는 관심조차 없다. 몸이 아프거나 일이 많아 피곤한 경우가 아니라 그저 기분이 그렇게 바뀌는 것이다. 당신에게 섹스는 그저 어쩌다 한 번 하면 재미있는 놀이라는 느낌이 강하기 때문이다. 고조의 격차가 심한 궁합. 당신은 그런 행동에 전혀 개의치 않지만 그는 상당히 쇼크를 받을 수 있다. 이 여자가 나에 대한 사랑이 식은 걸까 의심하게 되기 쉽다.

그가 O형이라면 고조도 56%
그의 리드에 맡기고 있어도 어쩐지 시들하여 좋지도 싫지도 않은 느낌이 든다. 당신의 기분이 상승할 때는 그런 대로 즐겁지만 그의 적극적인 요구와 섹스가 싫을 때는 스트레스까지 받는다. 당신에게 있어서 그는 어딘가 독선적인 남자로 여겨지기도 한다. 불만이 늘 남는 궁합이다. 대화로 해결하되 그의 자존심을 다치게 하지 말 것. 잘 좀 해 봐라, 이것은 별로다 등 그의 기술을 탓하는 멘트는 관계의 파국을 불러 올 수도 있다. 당신이 섹스를 나눌 기분이 들지 않는다면 분위기를 바꾸거나 부드러운 음악을 틀고 하자는 등의 제안이 좋다. 당신도 만족하고 그도 만족할 수 있다.

그가 B형이라면 고조도 90%
그는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데는 천재적인 소질을 가지고 있다. 일단 함께 고조되고 나면 나중은 그의 페이스에 맡긴다. 그에게 모든 것을 일임하고 몸을 맡기면 의외의 면에 놀라면서도 충족된 섹스가 가능하다. 당신은 평소 순진한 사람일지라도 가슴 깊은 곳에 색녀의 끼가 흐르고 있다. 그의 주도 하에 대담한 여성으로 변신하게 된다. 또한 당신의 섹스 욕구에 대한 변덕도 그는 잘 받아주며 그의 페이스대로 스스럼없이 이끌어 가는 재주를 지녔다. 섹스에 시큰둥한 사람도 그의 주도를 따르면 새로운 기쁨을 맞보게 된다. 섹스의 횟수가 늘어날수록 점점 발전해 가는 최고의 궁합이다.

그가 AB형이라면 고조도 33%
그와 당신은 성에 관한 이야기에는 꽃을 피우는 닮은꼴의 동지. 음담패설을 즐기거나 새로운 성에 대한 정보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한다. 단 서로가 이성적이어서 타인처럼 어딘지 서먹서먹하고 부자연스러워 실전에 응했을 때는 점잖은 섹스가 되어 버린다. 이론과 실제는 다르다. 공식화된 방법으로 공부하듯 섹스를 나누는 것이 가장 큰 문제. 두 사람이 마음을 열지 않는 한 침대에서의 도취는 무리다. 서로의 기분을 맞추어 주려고 노력하고 또 노력할 것. 겉모습뿐 아니라 마음까지 모두 발가벗은 상태가 되도록 노력해야 어느 정도 만족하는 섹스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글/ 여성포탈 젝시인러브

  
트랙백   |  댓글   |

최근댓글
최근트랙백
fotowall :: ncloud RSS Feeds today :    yesterday :
total :